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시 자전거를 타다

자전거 타는 남자

by RehDen 2020. 4. 17. 16:41

본문

반응형

2020년 4월5일.

대략 6~7년여 만에 라이딩이다.

직장 생활을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고...

자전거를 탈 기회도 시간도 점점 줄어들었다.

매년 관례처럼 중고자전거 거래 사이트에 들어가 자전거들을 보면서 '타고 싶다'는 생각을 했지만

올해처럼 강렬하게 '다시 자전거를 타자'라는 생각이 든 해는 없었다.

자전거 프레임을 중고로 사고,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동계 및 부품을 사 모았다.

약 1달여의 시간을 들여 자전거 조립을 완성했다.

강변을 따라 30km 정도를 달리는 내내 몸과 마음이 자유로워지는 것을 느꼈다.

 

https://himalayamontblanc.tistory.com/5?category=891209 

 

자전거가 타고싶어 에스웍스 벤지를 조립하다. s-works venge 조립기 1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두가가 시작되면서 나는 재택근무에 돌입했다. 내가 몸 담고 있는 회사는 이러한 국가의 지침 등에 상당히 적극적으로 따르는 곳이다. 특히 구성원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

himalayamontblanc.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