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청약, 분양가 상한제 로또 청약 서울 입성 마지막 기회

금융경제 탐구생활

by RehDen 2021. 9. 26. 20:28

본문

반응형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청약이 27일 시작됩니다.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에 입성할 거의 마지막 기회입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분양으로 로또 청약 가능성이 큰 곳입니다.


목차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28일 1순위 청약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서울 신규 분양 아파트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 등 수도권 거주자도 당첨 기회
50% 추첨제, 뽑기운도 기대해 볼 수 있다
주력 84㎡ 다양한 평면, 101㎡도 잘 나왔다
주거는 물론 투자 상품으로서도 가치 상승
편리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주거환경
잘 갖춰진 학군, 앞으로 더 늘어난다
교통&비즈니스 등 다양한 개발 계획 진행중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28일 1순위 청약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DL이앤씨가 서울 강동구 고덕강일공공주택지구 3지구 10블록에 공급하는 아파트입니다. 지하 2~지상 27 6개 동 규모로 짓습니다. 전용면적 84㎡와 101, 593세대로 구성됩니다.

 

DL이앤씨는 927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8 1순위, 29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합니다. 당첨자 발표는 10 6, 정당 계약은 1025일부터 11 3일까지 10일간 진행합니다. 입주는 2024 2월 예정입니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되는 서울 신규 분양 아파트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서울의 또 다른 로또 아파트로 불립니다. 이 한 문장에 모든 가치가 함축돼 있다고 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청약 경쟁률이 역대급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옵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청약은 완판 여부보다 청약 경쟁률이 어느 정도까지 치솟을지가 관심입니다. e편한세상 어반브릿지는 서울에서 흔치 않은 공공택지 민간 분양단지로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는 곳입니다.

 

이미 수개월 전부터 분양을 앞두고 예비 수요자들의 관심이 집중된 곳이었습니다. 분양가 상한제를 적용받아 주변 시세 대비 합리적인 3.3㎡당 평균 2356만 원대의 분양가로 공급됩니다.

 

서울은 물론 인천 경기 등 수도권 거주자도 당첨 기회

 

합리적인 가격뿐만 아니라 청약 당첨에 있어서도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매력적인 분양 단지입니다. 서울은 물론 경기, 인천 등 수도권 거주자 누구나 1순위 청약을 할 수 있습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대규모 택지개발지구에 공급하는 단지로 전체 물량의 50%를 해당 지역(서울시년 이상 연속) 거주자에게 공급합니다.

 

나머지 50%는 수도권(서울·경기·인천) 거주자에게 공급합니다. 서울은 물론 경기, 인천 등 수도권 거주자 또한 1순위로 청약이 가능하고, 당첨 기회도 가질 수 있습니다.

 

50% 추첨제, 뽑기운도 기대해 볼 수 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서울에서는 보기 드문 추첨제 적용 세대도 배정돼 있습니다. 전용면적 101㎡ 물량의 50%87세대는 추첨제로 당첨자를 선정합니다.

 

때문에 수도권 거주자 및 청약 가점이 낮은 수요자, 유주택자(1주택자)도 청약 신청을 통해 당첨 기회를 엿볼 수 있습니다. 뽑기운에 따라서 당락이 결정되는 그야말로 로또 청약입니다.

 

e 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주력 84㎡ 다양한 평면, 101㎡도 잘 나왔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의 면적 별 세대수는 전용면적 84 419세대(20개 타입), 전용면적 101 174세대(6개 타입)로 구성됩니다. 수요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구조의 주택을 선택 가능합니다. 판상형, 타워형, 복층형 평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택형으로 마련됩니다.

 

DL이앤씨는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설계에서 고덕강일지구의 특화 콘셉트인 소셜 스마트시티에 맞추고,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의 현상설계 공모에서 선정된 특화 디자인과 상품 구성 등을 적용해 짜임새 있는 공간을 선보였습니다.

 

더불어 상품과 기술력 전반에 걸쳐 변화와 혁신을 담아 최고의 아파트로 조성할 계획입니다. 특히 기본적인 주거기능 외에도 추가적인 위드 코로나 시대의 사회적 트렌드가 반영된 다양한 커뮤니티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주거는 물론 투자 상품으로써도 가치 상승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가 역대급 청약 경쟁률을 기록할 것이란 평가가 나오는 것은 서울 내 신규 아파트 공급이 크게 줄어든 상황이라 가격 경쟁력과 희소성이 돋보일 수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더불어 입지 자체가 최적의 주거여건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고덕강일지구의 풍부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고, 하남 미사강변도시와도 인접해 있어 미사신도시의 주거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습니다.

 

편리함과 쾌적함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주거환경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는 5호선 강일역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호선 천호역을 통해 2호선과 8호선 환승역인 잠실역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호선 삼성역 및 강남역 등 핵심 업무지구로 손쉽게 오갈 수 있습니다.

 

차량 이용성은 더욱 편리합니다. 수도권 제1순환고속도로(상일 IC)와 중부고속도로(하남 JC,올림픽대로 등이 인접해 있어 서울 및 수도권은 물론 지방 도시로의 이동도 용이합니다.

 

잘 갖춰진 학군, 앞으로 더 늘어난다

 

e편한세상 강일 어반브릿지 인근에는 강솔초등학교, 강명초등학교, 강명중학교가 있습니다. 또 초등학교 및 중학교 설립 계획 부지도 도보권에 있어 향후 학군이 더 탄탄해질 전망입니다.

 

단지 앞에는 복합커뮤니티 시설과 근린생활시설 설립 용지가 마련돼 있고 유치원, 도서관, 은행, 우체국 등 생활 편의시설을 비롯해 강동경희대학교병원, 코스트코, 이마트, 스타필드 하남 등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교통&비즈니스 등 다양한 개발 계획 진행 중

 

개발계획에 따른 수혜도 기대됩니다. 단지 주변에 지하철 9호선 4단계 연장(예정) 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강일역 광역환승센터(예정) 등 광역 교통망 확충 사업도 추진되고 있습니다.

 

서울 강동권 비즈니스 복합단지로 개발 중인 고덕 비즈밸리를 비롯해 삼성엔지니어링이 입주해 있는 엔지니어링 복합단지도 주변에 위치해 있어 일자리도 풍부합니다.

 

 

은행·저축은행 정기예금 금리 인상 최대 2.62% 예금 이자 받는 법

은행과 저축은행의 정기예금 금리가 한국은행 기준금리 인상의 영향으로 크게 오르고 있습니다. 9월 들어 최고 2.62%의 금리를 제시하는 상품이 출시됐습니다. 은행과 저축은행을 비교해 예금 이

himalayamontblanc.tistory.com

 

 

정기적금 금리 올랐다 '최고 11%' 은행 저축은행 적금 금리 비교

은행과 저축은행의 정기적금 금리가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최근 기준금리 인상에 따라 수신금리가 따라 오른 결과로 풀이됩니다. 연 최고 11%의 이자를 주는 상품도 출시됐습니다. 은행과 저축

himalayamontblanc.tistory.com

 

 

대형은행 마이너스통장 한도 축소, 금리는 아직 안 올렸다..지방·외국계은행은 마통 한도 1억 넘

KB국민·신한·하나·우리 등 대형 시중은행들이 신규 마이너스통장 한도를 모두 5000만 원으로 축소했습니다. 아직 신용대출의 금리까지는 올리지 않았습니다. 지방은행과 외국계은행 등은 아직

himalayamontblanc.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